닫기
오늘그만보기

  •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보도자료   2017.09 "세종포스트 보도자료" 2018.01.30 13:00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77
올향기사

천연제품 쇼핑몰 ‘올향’, 경력단절여성 고려한 천연제품만들기 강좌 개설
2017년 09월 25일(월) 11:02:12이기영 기자

천연제품 전문쇼핑몰 ‘올향’에서 천연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사용 또는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제품 DIY과정 및 사업으로의 연결을 안내하는 ‘천연제품만들기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올향이 개설한 천연공방 강좌는 천연비누와 천연화장품, 천연샴푸, 천연세제, 천연캔들, 천연향수 등의 제품을 대상으로 재료관련 기초지식과 제조방법, 절차 등을 쉽게 설명하고, 교육생들이 직접 제조 실습에 나서는 천연제품 기초제조과정을 제공한다. 나아가 판매나 사업으로의 발전을 희망하는 지원자에게는 컨설팅과 연계된 강좌까지 추가로 지원하고 있다.

천연제품 제조에 관심이 있거나 배움을 희망하는 경우, 올향 사이트를 통해 이번 천연공방 강좌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올향은 현재 우수 핸드메이드 작가들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작가를 모집 중으로, 작가 모집과 관련된 사항도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향 최우진 대표는 “천연제품은 여성들의 사용 경험과 특유의 섬세함이 요구되는 제품인 만큼, 직접 제조를 통해 사업화할 경우 주부 등 경력단절 여성의 효과적인 사회참여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 9월에 오픈한 올향은 천연비누와 천연화장품, 천연방향제, 천연향수, 천연캔들, 천연사쉐 등 국가에서 인증한 안전하고 다양한 천연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안전기준을 준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핸드메이드 작가라면 누구나 입점 및 판매가 가능한데, 입점 수수료 없이 10%의 낮은 판매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입점한 작가들에게는 고가 생산장비 대여나 제품 인증지원, 마케팅 지원, 컨설팅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세종포스트(http://www.sjpos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목록